자주하시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쇼핑몰 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한 후 비회원구매로 주문 결제 하시면 됩니다. 비회원 구매 시 마일리지는 적립되지 않으며, 주문내역은 고객님 이메일 또는 사이트 상단 [주문배송조회] 클릭 후, 비회원 로그인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2. 대량으로 구매를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대량구매 문의는 

    아래 상담센터로 바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TEL. 031-576-9027   

  3. 상품의 교환,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는 어떤 건가요? 

    - 상품수령후 7일이 경과되어 반품및 교환 환불 의사를 통보한 경우

    - 주문제작 상품인 경우(꽃볼, 꽃다발, 꽃바구니 등)

    - 상품을 개봉 후 사용, 절단, 염색등의 작업을 하여 본래의 가치가 변경, 훼손된 경우

    - 주문후 제작 상품의 이유로 반품, 교환불가 고지가 명시된 경우

     

  4. 반품이 가능한 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 

    고객님께서 물품을 받으신 후 7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전화주시거나,1:1문의 게시판으로 반품, 교환 접수를 해주셔야 하며

    7일 경과 후에는 반품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고객님 변심에 의한 반품, 교환시에는 왕복배송비를 부담해주셔야 하며,

    상품의 하자로 인한 경우에는 반품, 교환을 처리해드립니다.

FAQ 검색

장바구니

오늘본상품

없음

위시리스트

  •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

sns 링크

Info

회사명. 플라워포유
주소.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사가정로 148
사업자 등록번호. 405-04-51717 대표. 김인자 전화. 010-9789-7088 팩스. 031-576-9027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7-서울동대문-1102호
Copyright © 2017 플라워포유. All Rights Reserved.